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김민재 경기일정 축구선수 중계 가족 나이 키

by 좋은사람킴 2023. 10. 10.

김민재 선수는 이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랑이자 세계적인 선수로서 성장을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독일팀과 대한민국 국가대표로서 활동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김민재 선수의 경기일정과 축구선수 프로필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민재 경기일정
김민재 경기일정

 

1. 프로필

 

 

김민재 선수는 1996년 11월 15일 경상남도 통영시 도천동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26세의 나이입니다. 190cm의 큰 키에 몸무게는 86kg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수원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후 연세대학교에 축구부에 진학하였습니다. 이후에는 프로 꿈을 이루기 위해 학교를 자퇴하였습니다. 김민재 선수는 부모님의 유전자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버님은 유도 그리고 어머님은 육상선수 출신이기도 합니다. 그의 형 또한 아마추어 골키퍼 선수로 활약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결혼한 아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2. 축구선수 커리어

 

 

김민재 선수는 경주 한국수력원자력, 전북 현대 모터스, 베이징 궈안, 페네르바흐체 SK, SSC 나폴리, FC 바이에른 뮌헨등에서 선수생활 경력이 있습니다.

 

경주 한국수력원자력은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에 위치한 경주 한국수력원자력 축구단입니다. 이후에 K리그 전북 현대 모터스팀으로 이적하였습니다. 뛰어난 수비로 괴물수비수라는 평가를 받기 시작합니다. 

 

 

신인 시즌부터 주전으로 활약하며 K리그1 베스트 XI에 선정되었습니다. 잠시 중국리그에 몸담은 적도 있습니다. 베이징 궈안은 중국 베이징시에 위치한 베이징 궈안 축구단입니다.

 

이후에 터키 페네르바흐체 SK로 이적합니다. 페네르바흐체 SK는 터키 이스탄불에 위치한 페네르바흐체 SK 축구단입니다. 이러한 이적들은 그가 목표로한 유럽 정상 무대 진출을 위한 단계로서 평가됩니다.

 

 

이후 그의 커리어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으로 평가받는 선택을 합니다. 바로 나폴리로 이적하면서 커리어의 정점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SSC 나폴리는 이탈리아 나폴리에 위치한 SSC 나폴리 축구단입니다.

 

나폴리에서 김민재는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팀의 세리에 A 우승을 이끌었고 세리에 A 최우수 수비수상을 수상했습니다. 팬들은 그를 철기둥으로 표현하면서 일약 스타가 되었으며 세계인의 관심을 받습니다. 

 

이후로 김민재 선수는 유럽 명문구단의 엄청난 오퍼와 제안을 받습니다. 여러고민 끝에 최종적으로 FC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하였습니다. 독일 뮌헨에 위치한 FC 바이에른 뮌헨 축구단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김민재 선수는 뛰어난 신체 조건과 운동 능력을 바탕으로 한 공중볼 경합 능력과 수비력, 그리고 뛰어난 패스 능력을 갖춘 선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빠른 예측으로 한발 앞서는 수비, 롱패스 능력까지 겸비하였으며 빠른 역습을 위한 킬패스 능력까지 갖추고 있는 선수입니다. 아직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성숙한 경기 운영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그의 빌드업 능력은 상당히 뛰어나서 국가대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히 높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주전 중앙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전술의 핵심입니다.

 

 

2017년도부터 국가대표로 뛰고 있으며 51경기 3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시안 게임 금메달을 비롯하여 월드컵 16강 진출등 굵직한 기록들은 손흥민등의 선수와 함께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 대표팀을 황금세대라고 평가하는데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선수등이 그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성장가능성도 무궁무진한 상황입니다.

 

3. 경기일정

 

 

김민재 선수의 경우 현재 소속팀 FC 바이에른 뮌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독일 리그인 FC 바이에른 뮌헨 경기일정을 확인하시면 언제 경기가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중계를 보고자 하신다면 tvN 스포츠와 티빙을 통하여 시청하실 수 있으며 경기 이후의 간단한 하이트라이트 등은 유튜브 채널등을 통하여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김민재 선수의 일상과 사진등은 SNS 채널인 김민재 선수 인스타그램 을 통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김민재 선수의 경기일정과 프로필등에 대하여 안내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김민재 선수가 국가대표선수로서 그리고 소속팀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여주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모든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인물정보는 아래 포스팅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백승호 축구선수 나이 아버지 고향 키 포지션

대한민국 축구에서 상당히 중요한 위치에 있는 인물중 하나로서 백승호 축구선수가 있습니다. 현재 아시안게임에 출전하여 활약중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백승호 축구선수의 그동안의 이력과

nucleartip.com

 

 

박종환 감독 나이 프로필 축구 마이웨이 고향

박종환 감독님이 타계하셨다는 소식이 안타깝게도 전해졌습니다. 당시 대한민국은 축제의 분위기 였지만 축구 역사에서 큰 기록을 만드셨던 감독님의 별세소식은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전해

nucleartip.com

 

 

안정환 나이 부인 아들 출연 프로그램 프로필 키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이자 현재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안정환님에 대하여 오늘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뛰어난 축구실력 뿐만이 아니라 선수시절에는 이미 꽃미남으로 불리면서 수많은

nucleart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