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7년생으로 올해 만36세의 나이인 이승기님이 2023년 4월7일 배우 이다인님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가수겸 배우로서 KBS 예능 1박2일등을 비롯하여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국민의 사랑과 인기를 꾸준하게 받아온 이승기님은 학창시절 전교회장 엄친아 이미지의 호감형 연예인입니다.
이승기님은 결혼을 앞두고서는 전 소속사와의 음원 정산료 미지급과 전속계약 위반등으로 생긴 논란과 이슈로 다소 힘든시간을 거치기도 하였는데요. 전 소속사에서 받은 정산금액도 전액 기부할 것을 밝히기도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처음 나온 것은 2021년 5월 경이였습니다. 당시 배우로 활동중인 이다인님과 열애설이 나왔고 열애를 인정한바 있습니다.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서 공개 프로포즈를 하고 양가의 허락으로 지난 2023년 4월 7일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당시 SNS 올렸던 글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 올해는 여러모로 장문의 글을 쓸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습니다.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입니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습니다.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다인님은 본명 이라윤님으로 1992년 만 30세의 나이입니다. 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4년 tvN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황금빛 내 인생, 이리와 안아줘, 닥터 프리즈너등 다양한 드라마의 주연 및 조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2014년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 영상에 등장한 적도 있습니다. 두 분 모두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기를 응원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