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 훗스퍼의 프리시즌 경기중 하나인 세비야와의 경기가 16일 오후 8시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는 스타팅 라인업으로 선발 출장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만 여러선수들을 다양하게 기용하겠다고 콘테 감독이 밝힌 만큼 출전시간이 길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습니다. 오늘 열리는 경기에 대하여 전반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과 팀 k리그 대결
첫번째 국내의 k리그팀과의 대결에서는 손흥민 선수와 케인 선수의 멀티골을 포함하여 6:3으로 토트넘 훗스퍼가 승리를 가져갔었습니다. 비록 경기에서 패배하기는 했지만 K리그 선수들도 멋진 골을 터트리며 많은 관중들과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에는 하루 동안 휴식을 취하면서 갈비파티를 하는 사진이 토트넘 SNS에 등장하기도 했었습니다.
콘테 감독은 앞서 기자회견장에서 휴식을 취하며 프리시즌 목표가 팀 훈련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체력을 끌어올리면서 다양한 전술적 훈련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시즌에 리그 4위의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이적시장에서 히샬리송 등을 비롯하여 총 5명의 새로운 선수들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하였습니다.
관점 포인트 살펴보기
작년 시즌 득점왕을 차지한 송흥민 선수와 이전의 함께 뛰었던 동료인 세비야의 윙어 에릭 라멜라의 맞대결이 관전포인트입니다. 라멜라 선수는 2021년까지 손흥민과 함께 뛰면서 경쟁자이기도 하였던 선수입니다. 하지만 결국 손흥민 선수의 성장과 함께 주전 경쟁에서 밀려나게 되면서 결국 이적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두 선수의 공통점은 모두 푸스카스상 수상자라는 점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번리전에서 79미터 폭풍 드리블을 선보이며 푸스카스상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라멜라 선수 또한 토트넘 시절에 환상적인 라보나킥으로 같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경기전에 라멜라 선수는 손흥민을 비롯하여 토트넘 선수들과 다시 함께 뛰게 되어 기쁘다면서 경기가 기대된다는 인터뷰를 하며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경기 시청은 어디서?
이번 경기는 모두 쿠팡 플레이의 스폰서 주관으로 열린 경기입니다. 따라서 공중파와 케이블 모두 중계를 하지 않으며 경기를 보시려면 와우회원만 볼 수 있는 쿠팡플레이 시청자격이 되셔야 합니다. 와우회원은 약 5천원정도의 월요금을 지불하는 쿠팡서비스를 말합니다. 아래의 쿠팡플레이를 통하여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과연 오늘은 어떠한 결과가 나올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지난번 경기에 이어서 손흥민 선수가 멀티골을 넣을지 기대하며 경기를 지켜봐야겠습니다. 프리시즌을 잘 준비하여 지난 시즌과 같이 득점왕에 오르기를 응원하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항상 웃음을 잃어버리지 않은 손흥민 선수를 멀리서나마 언제나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