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계 드라마 영화 OTT

기생수 더 그레이 출연진 몇부작 감독 (만화, 원작, 뜻)

by 좋은사람킴 2024. 3. 27.

기생수 더 그레이가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많은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생수 더 그레이의 원작부터 출연진 등장인물등 관련 정보를 총 정리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
기생수 더 그레이

 

 

1. 기생수 더 그레이 드라마 원작 소개

 

기생수 더 그레이는 크리처, SF, 액션, 공포, 스릴러, 판타지등이 섞여있는 작품입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는 2022년 9월 3일부터 촬영을 시작하여 2023년 2월 3일까지 사전에 촬영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출처 넷플릭스

 

공개일은 2024년 4월 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예정이며 총 6부작으로 제작되어습니다. 제작사는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입니다.

 

 

제작진으로는 연출과 극복에 연상호님을 비롯하여 류용재님이 극본에 참여하였습니다. 특히 연상호 감독은 그동안 부산행등의 영화를 비롯하여 다양한 작품들을 맡은바 있습니다.

 

그동안 뛰어난 실제 구현 능력과 비주얼을 현실화하여 두각을 나타내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본래 애니메이션 감독 출신인 그는 이번 기생수 작품에서 깊게 빠져들어 작업을 하였으며 이번 기생수 더 그레이를 기획및 개발하면서 전세계 190여개국에 개봉될 기회를 잡게 되었습니다.

 

이번 작품을 통하여 공존이라는 의미가 어떠한 것인지 전달하고 싶다는 메시지의 뜻을 밝혔습니다.

 

 

원작은 이와아키 히토시 작가의 일본 SF만화를 바탕으로 합니다. 일본내에서 1990년대에 다수의 상을 수상하면서 인정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원작의 줄거리는 어느날 지구에 떨어진 정체불명의 기생생물들이 인간의 뇌에 침입하여 기생하며 육체를 차지하게 됩니다.

 

일본 원작 작가

 

결국 인간 사회를 위협하게 되며 평범한 고등학생이던 이즈미 신이치도 기생 생물에게 습격을 당하게 됩니다. 하지만 기생 생물은 신이치의 뇌를 결국 차지하지 못하며 동화되어 버리며 미묘한 공생을 시작합니다.

 

 

원작작가인 이와아키 히토시는 이번 기생수 더 그레이가 한국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기쁜 마음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일부 설정들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으나 기생수 더 그레이의 핵심적인 줄거리는 원작과 비슷합니다. 인간을 숙주로 삼아 세력을 확장하려는 기생생물들이 등장합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

 

이를 저지하려는 전담팀 더 그레이의 작전이 시작되며 기생생물과 공생하게 된 인간 수인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습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

 

다만 한국판만의 이야기로 완성될 전망입니다. 기생수는 기생생물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지구에 기생하고 있는 인간을 뜻하는 단어입니다.

 

 

 

2. 기생수 더 그레이 드라마 출연진 등장인물

 

출연진으로는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 배우등이 참여하였습니다. 가장 메인 캐릭터라고 볼수 있는 정수인 역은 배우 전소니님이 맡았습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

 

기생생물에게 감염되지만 뇌를 빼앗는 것에 실패한 기생생물과 함께 동거하며 사는 인물입니다. 원작으로 치면 이즈미 신이치에 해당하는 캐릭터라고 보실수 있습니다.

 

 

설강우 역은 배우 구교환님이 맡았으며 사라진 여동생을 찾기 위해 기생수를 추적하는 인물로 나오고 있습니다.

 

 

수인에게 하이디란 이름을 붙여준 인물이기도 하며 정수인과 함께 힘을 합칠 것으로 예상되는 캐릭터입니다.

 

 

최준경역은 배우 이정현님이 맡았으며 기생생물 전담반 더 그레이팀의 팀장으로서 남편을 잃고 기생수 박멸을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캐릭터입니다.

 

 

이외에 수인을 보호하는 경찰서 형사 역할의 권해효님과 김인권 배우등이 주변 인물로 등장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에 처음으로 출연하는 전소니와 이정현 배우가 어떠한 연기와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앞서 공개된 여러 리뷰들을 살펴보면 캐릭터들의 설정과 압축적이면서 적절한 분량과 전개가 진부한 면들을 도려내고 흥미를 불러일으켰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

 

볼만한 크리쳐물로서 매력있는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기대작으로 기생수 더 그레이를 추천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980 영화 정보 감독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1980 영화가 개봉을 앞두면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앞서 흥행에 크게 성공한 시대상을 반영한 영화가 있었습니다. 이번 영화도 어떠한 내용과 시사점 및 시대적인 모습

nucleartip.com

 

닭강정 드라마 넷플릭스 웹툰 원작 몇부작 등장인물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한국 드라마가 공개될 예정이라서 많은 관심을 몰리고 있습니다. 특히 기존 드라마와는 차별화된 면이 있으며 류승룡 배우등이 참여하는 작품인 만큼 어떠한 색다른 모습

nucleartip.com

 

눈물의여왕 인물관계도 줄거리 제작사 작가 출연진 총 정리

눈물의 여왕이 방영을 시작한 이후로 지속적인 시청률이 상승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눈물의 여왕 인물관계도부터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등 여러가지 정보

nucleart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