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계 드라마 영화 OTT

하이드 뜻 드라마 원작 (하이드 등장인물 줄거리)

by 좋은사람킴 2024. 3. 27.

하이드 드라마가 공개되고 나서 그 뜻이 무엇인지와 더불어 원작은 무엇이고 등장인물은 어떻게 되는지 여러가지 궁금증들이 많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관련 내용을 모두 정리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하이드 뜻
하이드 뜻

 

 

1. 하이드 뜻 드라마 줄거리 소개

 

하이드는 영어로 hide로 표기되는 단어이며 그 뜻은 숨기다, 감추다, 은닉하다등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라마 하이드는 이 단어의 뜻과 의미를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하이드 뜻

 

하이드 원작의 줄거리는 남편이 어느날 사라지고(hide) 그의 실종에 관련된 비밀을 추적하면서 감당하기 어려운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합니다.

 

쿠팡플레이 출처

 

하이드 드라마는 2024년 3월 23일부터 방영을 시작하였으며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로서 쿠팡플레이와 JTBC에서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CJ ENM등이 참여하여 제작되었으며 미스터리, 서스펜스, 느와르, 스릴러등의 장르가 섞여 있는 장르입니다.

 

 

쿠팡플레이에서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10시부터 공개되며 JTBC에서는 오후 저녁 10시30분부터 방송됩니다.

 

 

하이드 드라마는 2023년도부터 사전제작된 드라마로서 방송은 2024년 4월 28일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총 12부작입니다.

 

하이드 뜻

 

제작진으로 다수의 드라마 PD로 활동해온 연출에 김동휘님을 비롯하여 극본에 이희수, 최아율, 황유정님등이 참여하였으며 각본가 유보라 크리에이터등이 참여하였습니다.

 

 

출연 배우로는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등의 다수의 연기자가 참여한 작품입니다. 다음으로 원작 및 등장인물등에 대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하이드 원작 등장인물 출연진

 

하이드의 원작은 2017년부터 4년간 방영된 영국 드라마 Keeping Faith이며 이를 한국판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이 바로 하이드 드라마입니다. 하이드 드라마 또한 원작의 내용들을 그대로 가져와서 제작되었습니다.

 

하이드 뜻

 

남편을 찾는 과정과 여정 그리고 관련 비밀들이 하나둘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호기심이 자극되고 해소되는 부분들이 드라마를 보는 재미가 될 요소입니다.

 

 

가장 메인이 되는 캐릭터라고 볼수 있는 나문영 역은 배우 이보영님이 맡았으며 42세로서 능력있는 전직 검사이자 차웅법무법인 대표변호사입니다.

 

이보영

 

차성재와 사랑에 빠지고 결혼을 하지만 어느날 갑자기 사라진 남편을 찾아 외로운 추적의 상황에 놓이게 되는 드라마의 핵심 인물입니다.

 

 

두번째로 중요한 배역중 하나인 차성재 역은 배우 이무생님이 맡았으며 나문영의 남편이자 42세의 차웅법무법인 대표변호사입니다.

 

차성재

 

어린시절부터 남 부러울 것 없이 부유한 환경에서 자라면서 자상한 아빠이자 아버지입니다. 내면속 숨겨진 비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하연주 역은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는 역할이며 배우 이청아님이 맡았습니다. 30대로서 나문영의 옆집 이웃이자 베이킹 클래스를 운영하고 강의를 하며 살아갑니다.

 

 

또한 나문영의 자녀를 케어해주고 반찬과 나눠주는등 육아를 도우며 함께 지내는등 친절한 이웃의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입니다.

 

이청아

 

도진우역은 배우 이민재가 맡았으며 28세로서 전과1범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전과는 첫사랑을 구하려다 생긴 것이며 마음깊숙한 곳에 정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어린시절부터 고아원에서 자라졌으며 자신과 비슷한 상처를 가진 듯한 나문영에게 동변상련의 마음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차성재가 사라졌다는 소식을 듣고 당황합니다.

 

이민재

 

이외에 홍서준, 박지일, 김국희, 김상호, 조은솔, 남기애, 강민등의 배우들이 참여하여 주변인물로 등장합니다.

 

쿠팡플레이 출처

 

어떠한 비밀들이 나타나고 진실이 드러나게 될지 앞으로 전개될 드라마 전개에 따라서 다양한 반응들이 나올 것 같습니다.

 

 

 

 

하이드 뜻

 

신선한 내용과 독특한 구성 및 몰입감으로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을지 하이드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980 영화 정보 감독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1980 영화가 개봉을 앞두면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앞서 흥행에 크게 성공한 시대상을 반영한 영화가 있었습니다. 이번 영화도 어떠한 내용과 시사점 및 시대적인 모습

nucleartip.com

 

미녀와 순정남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드라마 정보

새롭게 시작하는 미녀와 순정남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녀와 순정남의 드라마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출연진과 줄거리 등장인물등 여

nucleartip.com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몇부작 웹툰 인물관계도 총 정리

웨딩 임파서블 드라마가 방영을 시작하였으며 이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주요 출연진과 드라마 정보등을 총 정리하여 안내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nucleart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