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태곤 나이 프로필 드라마 도시어부 고향 학력 키 결혼 연인

by 좋은사람킴 2024. 3. 26.

이태곤님은 그동안 다양한 드라마와 방송 프로그램등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알려진 인물입니다.

 

최근에는 여러 방송등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태곤님의 프로필과 관련 정보를 정리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태곤 나이
이태곤 나이

 

 

1. 이태곤 나이 프로필

 

이태곤님은 1977년 11월 27일 충청남도 대전시에서 태어났으며 2024년 기준으로 생일전 46세이자 생일후 47세의 나이가 됩니다. 185cm의 키에 몸무게는 90kg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이태곤 sns 출처

 

서울개포초등학교, 중동중학교,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사회체육학과 및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로 졸업한 학력입니다.

 

 

이태곤님은 2017년도에는 한 무리와 폭행시비에 휘말려 코뼈가 부러지는 등의 전치 4주의 부상을 입으 면서 이슈가 된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악수를 거절했다는 이유등으로 폭행을 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사건으로 드라마 출연도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태곤님은 이에 대해 소송을 제기하였고 3년 여간의 긴 분쟁 끝에 강제조정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태곤님은 현재 미혼남으로서 그동안 알려진 전 연인으로는 1살 연하의 배우 오승현을 임예진의 소개로 만나 연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전 연인 오승연 배우

 

하지만 두 사람은 2011년 5월 결별을 인정한바있습니다. 양가의 허락을 받고 결혼을 전제로 교제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하였으나 관계가 소홀해지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진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태곤 배우는 마음에 드는 여자가 생기면 바로 결혼을 하고 싶으며 딸을 갖고 싶다는 등의 솔직한 마음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태곤님은 평소 낚시를 엄청 좋아하는 매니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낚시 장비들에만 수천만원을 투자하기도 하였으며 도시어부등 관련 예능에도 참여한바 있습니다.

 

 

현재 낚시용품 업체를 최근 설립하기도 한 TG Company 소속사의 대표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2. 이태곤 데뷔 및 활동

 

훈련소 조교 출신으로 육군 병장 만기전역하며 군복무를 이행하였습니다. 군대 전역이후 체육을 공부한 이력을 바탕으로 수영 강사로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모델이자 배우 가수등으로 활동한 공정환님에게 모델 교육을 받고 1998년도 패션 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하여 2005년도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에서 구왕모 역을 맡으며 데뷔하였습니다. 하늘이시여 드라마가 큰 시청률도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이태곤 배우도 함께 유명해지게 되었습니다.

 

 

다만 본인의 인기 보다는 구왕모라는 배역이 더욱 알려지면서 인지도 면에서는 약간의 아쉬움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연개소문과 겨울새에 출연하였는데 큰 주목을 받지 못했고 MBC의 일일 드라마 황금 물고기에서 다시 주연 역할을 맡기도 하였으나 연기력에 대한 아쉬움을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연기력에 대한 부족했던 부분들을 만회한 작품은 KBS 대하드라마 광개토태왕의 담덕 역을 맡으면서입니다.

 

당시 카리스마 있는 군주의 역할을 나름대로 잘 소화하였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그동안 지적되었던 연기력에 대한 부분들을 많이 만회할수 있었습니다.

 

 

이후 예능프로그램 위주로 출연하였으며 도시어부등의 방송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리고 2021년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신유신 역으로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하였습니다.

 

 

임성한 작가의 두터운 신임과 차즘 안정되는 연기력을 선보이면서 안정을 찾았으며 시사 교양 프로그램 닥독 진행을 맡아서도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이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배우자를 잘 만나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이태곤님을 응원하며 모든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이범수 배우 아내 나이 아들 딸 영화 키 프로필 이혼 조정

이범수 배우는 그동안 다양한 영화 및 드라마, 예능 등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있는 인물입니다. 다만 최근에 이혼 조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nucleartip.com

 

김준호 김지민 나이 전부인 키 프로필 결혼 계획

김준호 김지민 커플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두 사람모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희극인들이자 방송인으로 큰 웃음을 주었던 인물들이기도 합니다. 또한 점점 결혼설이 돌면서 많은 대중들의

nucleartip.com

 

미녀와 순정남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드라마 정보

새롭게 시작하는 미녀와 순정남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녀와 순정남의 드라마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출연진과 줄거리 등장인물등 여

nucleartip.com